본문 바로가기
  • Han's
일상/리뷰!

소니 A7M3 리뷰 // 사진 촬영 - 중고 매입 후 반년..

by Han's Culture 2024. 1. 15.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데

이번에는 제가 다녀온 사진 출사지에 대해

언급하려 합니다.

 

1. 동묘

 

제가 서울에 올라와서 살았던 날이 4년이 넘는데

동묘는 이번에 처음 다녀왔습니다.

 


 

워낙 카메라에 관심이 많아서 이곳저곳 다녔는데

이쁜 곳들이 엄청 많아서, 행복했습니다.

필름카메라는 없는데, 확 하나 사고 싶은 마음도 들더라구요.

특히 올림푸스,,,,

 

워낙 옛날 느낌이 많은 거리, 건물이라 건물 위주로만 찍어도

엄청 이쁘게 잘 나와서 좋았습니다.

 

 

2. 안국

 

안국은 제가 워낙 좋아해서 자주가는 곳인데요.

특히 그냥 거리를 보고만 있어도 이쁘고

골목 골목 이쁜 곳이 많아 더욱 좋았습니다.

 

특히 안국에 살고 있는 참새들은,,

겁이 없어요.

진짜 가면 모델 포즈 해줍니다.

 

다들 참새 한번 찍어보시죠!!!!!!!

 

 

3. 전주

 

다음은 전주에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여행겸 다녀온 전준데 생각보다 이쁘더라구요.

 

 

4곳 모두 전주난장이라는 곳에서 촬영한 겁니다.

다들 전주 가시면 한옥마을에 붙어있는 전주난장 꼭 가보시길,,

진짜 너무 재미있어요!!

내부에 너무 신기방기한것들이 많아서 더욱 재미있습니다.

 

4. 눈 오는 날

 

마지막으로 눈 오는 날 찍은 사진올리고 끝낼께요.

 

눈이 펑펑 내리던날 찍은 사진입니다.

처음으로 찍는 눈 사진이라 카메라 설정을 어떻게 해야할지..

참 의문이었는데 생각보다 이쁘게 잘 나와줘서 고마워지네요!

ㅎㅎㅎ

 

끝 마치며, 렌즈 및 바디

 

제가 사용한 바디는 제목과 같이 SONY A7M3 입니다.

렌즈는 Tamron 28-75 f2.8 사용했습니다.

 

확실히 바디가 주는 안정감과 화질은,, 넘사입니다.

다들 비싼 바디를 사용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다음에는 A7M3 성능도 같이 알아오겠습니다.

 

다양한 렌즈를 사용하고 싶은데, ㅠㅠ

더 열심히 모아서 다른 렌즈도 사서 같이 리뷰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