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an's
일상/리뷰!

잠실 롯데몰 크리스마스 트리 - 소니 a5100, 소니 a7m3

by Han's Culture 2023. 11. 16.
반응형

요즘 많이 추웠는데, 어제 촬영갔을땐

별로 춥진 않더라구요

 

조금 두껍게 입고 나갔는데,

참,, 사진 찍으러 이곳 저곳 다닌다고

더웠습니다..

 

오늘 11/16일 수능 대박 나시고

다들 롯데월드로 가시죠!!

 

이번 시즌 크리스마스 트리들이 많이 꾸며져 있었는데,

정말 거짓말 안하고 평일 저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ㅎㅎ

 

찍기는 힘들었지만 나름 재밌게 찍을 수 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사진 스팟을 한번 설명 드릴께요.

롯데몰 사진

 

사진은 sonya7m3와 sonya5100 두 종류로 찍었으며

각각 렌즈는 28-75, 1650번들렌즈를 착용하고 찍었습니다.

 

이날, SELP1650 렌즈는,, 제 곁을 떠났습니다.

제가 실수로 떨어뜨렸는데, 하필 코가 나와있어서,, 

그대로,, ,ㅠㅠ

 

잠실역 1번 출구 혹은 2번 출구로 나와서

월드파크 치시고 가시면 크리스마스 트리와 회전목마를 볼 수 있어요.!

 

 

 

왼쪽바디는 풀프레임, 오른쪽은 크롭바디입니다.

 

 

각자의 느낌이 있는 것 같기도하고, 아닌것 같기도하고,,

ㅋㅋㅋㅋㅋ

 

아직 카메라 초보라 그렇게 큰 차이는 느끼진 못했어요.

다만 확실히 확대했을때 선명도 차이가 많이 납니다.

 

그런데 A5100의 느낌도 너무 좋아서 매번 가지고 다닙니다.

그런데, 부셔졌지 뭐얌,,, ㅠㅠ

 

 

참 신기한 사진인데요.

풀프레임 바디에 E-마운트 크롭바디렌즈를 끼워서

촬영했더니 아주 귀엽게 나왔습니다. 

 

약간 엽서 느낌으로 나와서 아주 기분 좋았어요.

 

 

 

풀 프레임의 선명도와 배경 자체의 이쁨이 너무 좋았던 사진입니다.

 

그냥 롯데가 너무 잘 꾸며놔서 행복했어요..

춥지도 않은 날씨에 주구장창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어서

기분도 좋았고, ㅎㅎ

 

근데 다들 커플이었던 점이 함정;;

 

커플 지옥!!!

 

너무 부러웠지만 저는 사진 건진 것만으로 행복했답니다.

 

개인적으로 다람쥐와 편지부스, 그리고 지하에 오른쪽 사진 처럼

꾸며 놓은 공간도 너무 이뻐서 좋았답니다.

 

오늘 수능치는 인원들 꼭 파이팅하시고!!

좋은 결과 있길 바랄께요.

화이팅입니다!!!!!!!!!

 

끝나고 열심히 놀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