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an's
일상/리뷰!

맛있는 프로틴? -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BCAA/ 저렴하게!

by Han's Culture 2023. 2. 23.
반응형

요즘 많은 사람들이 헬스를 하고 포기를 하시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무려 2년 가까이 쉬지 않고 헬스를 했답니다.

헬스는 가장 중요한게 뭘까요?

바로!!!!!!!!!!!!!!!

일단 운동하는게 중요하죠!

제발 움직입시다!!!

 

제가 생각하기엔 먹는 것이 진짜 중요하답니다!

제가 살이 안쪄서 고민이 많았어요.

어떻게 해야하나 싶을때, 보충제가 눈에 들어왔어요.

처음에는 소이 아이솔레이트 마이프로틴 먹었는데,

우웪! 너무 맛이 없어서 5kg 먹고 포기

가성비는 진짜 좋긴했는데, 포기..!

이것저것 선택하다가 매일 쉐이크를 달고 살았더니

62kg에서 70kg까지

복근을 유지하면서 몸무게를 늘릴 수 있었어요!

 

지금까지 KG로 따지면 40kg를 넘게 먹었을 것 같은데,, 

그중에 맛은 역시 칼로바이 제품들이 최고였습니다.

단언컨데 최곱니다.. ㅠ(비린맛 전혀X) 

(대신 당이 2% 있습니다.)

그래서 칼로바이를 먹기 시작하고 다른 건 손도 안가는 중입니다. 

 

이번 제품은 2번째 먹는 퍼펙트 파워쉐이크!!

2kg -> 48900원에 구매했어요!! ㅎㅎ 

요즘 물가 생각하면 엄청 싸죠?

 

칼로바이 어플에서 항상 이벤트를 하는데

그때마다 구경하고 사고 있어요.

쿠팡이랑 비교도 해보고

결과적으로 좋아서 

구매했답니다!!

 

그런데!!

단백질 구매할 때 항상 생각해야하는 건!!

WPC, WPI, WPH

어떤 것을 먹을지 정해야 한답니다.

간단하게만 정리하면

 

WPC : 가장 기본적인 유청 단백질

WPI : 단백질 순도를 높인 것

WPH : WPI에서 흡수율을 더 높인 것

 

유당불내증 없으면 WPC

유당불내증 있다 WPI 추천

 

솔직히 뭐든 몸에 맞아야 합니다. ㅎㅎ;;

몸에 안 맞으면,, 설사, 뾰루지 폭탄입니다.

 

칼로바이는 한번씩 구매해서 먹으세요... 

마이프로틴이 가성비 제일 좋습니다.

 


BCAA

많은 사람들이 먹지만 

한번도 도전을 해보지 못했던 부스터!

칼로바이 이벤트로 싸게 올라와서 

사버렸답니다..!!

 

10000원 초반대로 샀던 걸로 기억합니다.

이제 많이 먹어서 절반 정도 남았는데, 

진짜 극한의 단맛 

단거 별로면

그냥 부스터는 몬스터 마시세요.

제일 운동 효율 좋은 것 같아요.

 

 


BCAA 왜 마실까요??

기본적으로 아미노산으로 이루워진 구조라고 하네요.

제가 알고 있는 BCAA 효과는

근손실 방지, 근육 성장 도움이라고 알고 있어요.

 

근데 따로 위에 보충제를 먹고 있다면 굳이 사서 먹진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이유는 아미노산이 다 프로틴 제품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라네요.

ㅎㅎ... 괜히 구매했나//

 

진짜 칼로바이 BCAA는 엄청 달아서 

2스푼에 200~250이라고 되어있는데,

전 두배 넣어서 먹습니다....

 


칼로바이 제품은 항상 이벤트 기간이 있으니

확인하고 구매하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다만, 그럼에도 가성비는 마이프로틴이 좋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