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an's
일상/리뷰!

비 오는 날

by Han's Culture 2023. 1. 14.
반응형

어제 비가 엄청 내려서 깜짝 놀랐어요~

다들 안전한지.. ㅎㅎ 오늘도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네요.

아무것도 하기 싫은 주말이라서 요리도 손에 잘 잡히지가 않네요.

결국은 어제 만들어 놓은 닭볶음탕에 떡과 굵은 면을 넣고 뚝딱 먹었답니다.

그러곤

누워서 떡만 야무지게 먹었네요 ㅎㅎ

입맛 없을땐 떡만 구워 먹어도 하루가 배부르더라고요!! 

요즘 물가도 너무 비싸고, 어후,,, 주말엔 외식도 많이 하고 싶은데 부담되는 가격이라 ㅎㅎ..

결국은 집에 계속 있을 것 같네요.


떡도 먹고, 젤리도 먹어보고,,

아는 지인 분이 선물로 비타C 젤리를 주셔서 한번 먹으면서 적어봅니다.

달달한 거 별로여서 젤리를 평소에 절대 안 먹는데, 비타민 함유가 높다고 해서 먹었어요.

전 매일

콜라겐, 오메가 3, 종합비타민, 밀크씨슬, 아르기닌은 무조건 챙깁니다!

없으면 못 사는 사람이라...!!!

영양제는 더 늘릴 예정입니다.

 

비타민C : 단백질 합성에 도움 줍니다. 다들 털어 넣으시죠!

단백질로 아침을 시작해서 단백질로 끝내는 사람이라 절대로 뺄 수 없는 영양소.... ㅎㅎ

근육을 만드는 사람이라면 필수적이에요~!!

다들 꼭 이런 비타민 젤리가 아니더라도 영양제는 꼭 챙겨 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서 먼지 요정!! 키링이에요.

너무 귀여워서 같이 올려봐요.

근데,,, 먼지 요정이라니 어감이 이상하네요.

붙어있으면 안될 것들이 붙어있는 느낌이랄까....

 

다들 비도 오는 축~ 처지는 주말에 재미있는 일 많이 하세요!!

공유도 조금 해주시고요 ㅎㅎ..

같이 하면 즐거움 2배랍니다! 

 

근데 가만히 앉아있으니까 먹을 것만 계속 들어가네요.. 다들 움직입시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