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an's
일상/요리

설날 - 선물(양념 갈비) + 집밥

by Han's Culture 2023. 1. 18.
반응형

이제 설날이 일주일도 남지 않았네요~!

다들 다음 주에 있을 연휴 계획 잘하시고 있으신가요?

저는 아마 설날 당일을 제외하곤 계속 일을 할 것 같아요~ ㅠㅠ

여러분들은 꼭 좋은 연휴 보내시길 빌께요~!!

 


 

설날이 다가오니

각종 선물들이 많이 들어오네요~!!

사과부터, 귤, 곶감 스팸 등 많이 받았어요 ^^(자랑 자랑!!)

특히 그중에 양념 갈비를 아이스박스로 선물 받았는데,

어후,, 어떻게 만들었는지 진짜 너무 맛있더라고요!!

가족 3명에서 먹을 만큼의 양을 받아서 

너무 풍족하게 먹었습니다! ㅎㅎ

먹기 전부터 기대하면서 굽기 시작했어요...

와와와....

감탄만 나오는 때깔!!!

 

오랜만에 보는 소갈비의 때깔!!!!!!!

행복해요! ^^

 

다 굽고 양념이 아쉬웠는지 저희 형님이

남은 파스타 면을 그대로 다 담아 버렸습니다.

(삶지도 않고!!,,, )

 

점점 괴물이 되어가는 요리...

처음에는 이게 요리가 맞나 싶을 정도로

먹고 싶지 않은 음식이었는데, 

느끼함을 잡으려고 고춧가루 넣고,

불닭소스, 후추를 넣으니까 꽤나 있어 보이는 음식이 완성되었어요.

진짜 다행;;

 

떡은 집에 너무 많이 있어서 계속 넣습니다.. 이제 그만!!

 

양념 갈비와 형님이 만든 이상한 파스타의 조합이 꽤나 신선해서

좋았습니다. 

 

다들 남은 양념 버리지 말고, 밥을 볶아 먹던지, 아니면

저희처럼 스파게티 면을 넣어서 먹으세요!!

 

77ㅓ억~~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일상 >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취 요리 - 마늘 닭가슴살 덮밥.  (9) 2023.10.13
집밥 - 소갈비  (0) 2023.01.20
집밥 - 못난이양념구이  (0) 2023.01.17
애매하게 남은 삼겹살로 요리  (0) 2023.01.16
야식 및 2월 컷팅 식단  (0) 2023.01.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