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an's
일상/요리

야식 및 2월 컷팅 식단

by Han's Culture 2023. 1. 15.
반응형

즐거운 주말

다들 편안하게 쉬고 있으시죠?

이제 곧 설날이 다가오네요 ㅎㅎ

 

설날에는 추워야 제맛인데,, 

날씨가 너무 더웠었어요.........

뉴스에선 20도에 가까운 날씨가 올라오고

이상 기후가 점점 심해지고 있네요 ㅠ

 

그래도 이틀간 비가 추적추적 내리더니 날씨가 다시 추워지고 있어요

기온 차이 많이 나는 날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토요일(1월 14일) 

주말인데 주말 같지 않은 날이었어요.

왜냐! 일을 했기 때문이죠... ㅎㅎ

요즘 매일 일을 하는데, 

왜 아버지랑 직원분들이 매일 커피를 마시는지 이해가 되더라고요.

여러분! 진짜 "믹스커피" 마약입니다.

 

오늘은 밥도 제대로 먹지 못해서 너무너무 배가 고픈 상태로

저녁 9시 30분이 지나서야 일이 끝났네요

 

오늘 마지막은 뭔가 되는 날인 것 같아요.

재미로 산 로또는 실패했네요.. ㅎㅎ

다행히.. 나머진

닭강정 집에 갔더니 "딱 하나 분량이 남았어요!"

분식도 먹고 싶어서 갔더니 "딱 2인분 남았어요!"

다 싹쓰리하고 집으로 들어왔습니다.

 

닭강정은 어디에나 있을 법한 맛

근데 그게 제일 맛있는 법이죠!! ㅎㅎ

 

떡볶이는 가래떡으로 만든 떡볶인데

저희 집 주변 분식집은 전부 쌀떡을 사용하더라고요.

그래서 항상 쌀떡 파!!

 

야식으로 다 먹기에는 너무 많았지만,

또 기만인걸 알지만

저는 살이 안 쪄서 살 찌우기 위해 다 먹어버렸습니다.

목표한 "70kg" 곧 성공입니다 ㅎㅎ

 

1월, 2월은 컷팅 시즌이라 이제 다들 바쁘실 텐데

멋진 몸 만들어서 블로그에도 올려볼게요. ^^

작년에는 성공했어서 이번에도 성공할 거라 믿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식단

전 기본적으로 살이 잘 찌진 않아서 탄수화물의 양은 많이 줄이지는 않을 예정!

지금은 그냥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먹는데, 컷팅을 시작하면 나트륨도 적은

생 닭가슴살로 먹을 예정입니다.

단백질은 80~100g을 채워줄 예정입니다.

 

아침 : 현미 100g 닭가슴살 1개 (+샐러드)

점심 : 현미나 잡곡 200 닭가슴살 1개 (+샐러드)

운동 : 프로틴 쉐이크 (+ BCAA)

저녁 : 아침과 동일

 

벌써 힘들다....ㅎㅎ

다들 파이팅!! 전 아직 원하는 만큼 벌컵을 못해서 2월에 컷팅 시작할 예정입니다!!

 

 

다이어트는 솔직히 의지만 있으면,, 누구나 합니다.

살 잘찌는 체질, 살빠지는 체질 상관없이 가능합니다. 

파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