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an's
일상/요리

자취방 요리 - 스팸무스비 / 나들이용, 도시락용 음식!!

by Han's Culture 2020. 5. 7.
반응형

오늘 할 자취 요리!

스팸을 이용한 스팸무스비!!!!

 

늘 생각만 하던 걸 이번에 시도해 봤어요!!!

꽤나 결과가 좋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

 


재료

 

 

 

 

- 원하시는 만큼!

 

스팸! - 저는 3/5 정도 사용했어요!

 

양조간장 - 1숟가락

 

참기름 - 1숟가락

 

김밥김 - 하나 1/2개 

 

김가루 - 원하시는 만큼

 

랩 or 비닐

 

 

 


요리 시작~!

 

 

 

1.  스팸을 위 사진 처럼 잘라서 구워주세요!

 

2. 밥을 퍼서 큰 볼에 옴겨 주세요!

- 간장 1 숟가락(많이 들어가면 밥이 퍼져요!! 조심!!)

- 참기름 1 숟가락

- 김가루 원하시는 만큼

 

- 그러고 섞어주세요!!!!

 

 

 

3. 랩 or 비닐 하나를 준비해주세요!

 

4. 위 오른쪽 사진 처럼 밥을 꾹꾹 눌러 담아주세요!!

 

5. 구워 놓은 스팸을 위에 올립니다!

 

 

 

 

 

6. 쑥 비닐을 빼면 하나 90% 완료!!

- 나머지도 똑같이 해주세요!!

- 비닐에서 빼서 옆에 나둬요!

 

 

7. 김밥김 큰 거 하나 1/2을 4등분합니다!

 (저가 4개 만들어서 4등분 한거에요!)

- 김을 감싸요!!!

 

 

8. 완성!!!!

 

요리 끝 정리만 하면 되요!

 

 

 


 

 

 

 

조금 번거롭지만!! 

나름 간단한 스팸 무스비 만들기!!!

 

스팸이 짭조름해서 간도 딱 맞아요!

 

이것저것 만들어 봤지만

스팸무스비는 외관도 좋고 맛도 좋아서

나들이용, 도시락용으로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다들 도전해보세요!!!

 

 

 

 

 

 

 

 


 

 

 

 

계란이랑 같이 먹어도 꿀맛이에요!!

 

계란 노른자에 푹 찍어먹으면...

황홀~!!!!

 

계란도 간을 조금 쎄게 해서 

더 맛있었어요!!!

 

평 :

해보고 싶은데, 귀찮은 요리.

시도해본 결과 은근히 간단함.

맛도 좋음.

 

다음 번엔 참치나, 볶음 김치 등

속 재료를 넣어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