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an's
일상/요리

자취방 요리 - 쿠지라이식 라면(- No Brand 라면 한그릇)

by Han's Culture 2020. 5. 5.
반응형

계란이 다 떨어져 계란을 사서 자취방으로 들어왔는데, 

귀찮아!!!! 

 

배는 고픈데, 음식하기가 너무 귀찮고, 결국 라면을 선택!

그런데 그냥 라면은 늘 먹어서 오랜만에 쿠지라이식 라면을 끓이기로 결정~!!

 

 


재료

 

라면 한봉지

물 300ml 정도(종이컵 2컵 정도 - 중간에 면이 끓고 풀어지면 버릴 꺼에요!)

계란 1개


 

 

 

 

라면은 

No Brand의 라면 한그릇(2,480원, 5봉)

 

일반 라면 끓이 듯 먹었을 때 맛은

맛이 강하다! - 조금 맵더라구요~!

보통 먹는 라면 브랜드들 보다 맛이 강하고 매웠어요!

라면 두께는 진라면과 비슷했어요~!

Kcal = 490

나트륨 = 1860, 93%

 

 

 

 

 

 

 

 

 

 

 

 

1. 물 300 정도를 넣고

어느 정도 기포가 올라 올때까지 기다려요!

올라오면 면, 후레이크를 익을 때 까지 기다려요!

 

2. 면이 반 이상 익었을 때 물을 버립니다!

- 면을 펼쳤을 때 잠기면 안돼요!

 

3. 라면 스프를 반 정도 안되게 넣으세요!

 

 

 

 

 

 

 

 

4. 면 가운데를 펼쳐주세요~! 그리고 달걀 하나를 퐁당!

 

5. 뚜껑을 덮고 기다립니다.

-저는 뚜껑이 없어서 팬을 덮었어요 ㅎㅎ

한번씩 들어보면서 달걀이 익을 때까지

약불로 해주시면 됩니다.!

 

간혹 라면 국물이 너무 없어서 면이

후라이팬에 들러붙는 경우가 생기는데

조심하세요!!!!

 

 

 

 

완성!!!!!

 

간도 적절하니 굉장히 맛있어요~!

 

라면을 노른자에 푹 찍어먹으면 환상입니다~!

 

밥 만들어 먹기는 귀찮고 

라면 먹자니 안 땡기고,,

쿠지라이식 라면을 한 번 해보세요~!!

익숙해지면 굉장히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요!

 

한개를 끓여서 먹었는데, 이젠

2개 씩 해서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쿠지라이식 라면 진짜 굉장히 맛있어요!

꼭 해보시길~!! 

 

 

 

 


 

자취생인 저는 다른 건 잘 못해도

라면 하나는 기가 막히게 잘 끓입니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라면볶음 레시피 많이 올리도록 할께요!

 

매일 매일 좋은 정보, 올리는 일 열심히 할께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