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an's
국내/맛집

자취생 맛집 탐방 일기 - 가츠시(어린이대공원, 세종대, 건대 맛집)

by Han's Culture 2020. 5. 4.
반응형

이번 리뷰는 돈. 까. 스!!

일주일에 한 번은 무조건 찾아가는 돈가스 맛집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흐린 사진 이해 부탁드려요. ㅎㅎ)

(네! 매일 혼자서 갑니다! ㅎㅎ)

이미 많은 블로그에서 리뷰를 했더라고요~!


가츠시

 

아주아주 아주아주 많이 가는 돈가스집입니다!

 

메뉴 정리! (사진 없음...)

1. 등심 ( 7000원 - 식감이 좋고, 살짝 퍽퍽 살, 고기 씹는 맛)

 

2. 안심 ( 7500원 - 왜 등심보다 500원 비싼 이유를 알겠음, 부드러움!)

 

3. 생선가스( 안 먹어 봐서 잘 모름.... 죄송해요)

 

4. 모둠 가스( 9000원 - 등심, 안심, 생선까지 같이 나옴!)

 

5. 김치 나배( 8000원 - 치즈 폭탄임, 밥이랑 먹으면 금방 없어짐)

 

6. 소바정식( 9000원 - 나의 최애 메뉴! 그냥 맛있음, 양도 많음)

 

7. 우동 정식( 9000원 - 따뜻할 때 먹는 음식, 우동에 계란 맛이 많이 났음)

 

8.. 다른 메뉴가 흠,,,??. 죄송해요,.

 

등심, 안심, 생선가스 - 미니 우동와 같이 나옵니다~!!

밥은 1인 1 메뉴 시! 무. 한. 리. 필.

 


 

주로 먹는 메뉴는 소바정식 9000원

 

 

9000원이라는 가격.

가격 생각하면 아무것도 못 먹어!

 매번 찾게 되네요 ㅎㅎ

 

사진으로 봤을 때 뭔가 특별한 게 없는

느낌이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소바정식 돈가스에 사용되는 고기

음... 정확히는 잘 모르겠는데

안심과 등심 반반인 것 같아요~

메밀은 판 2개! 밑에 하나 더 있어요!

 

 

 

 

 

돈가스 두께는 막 엄청 두껍다란 정도가 아니고

그냥 적당! 고기 양이 적지는 않아요!!!

적당한 크기의 살코기가 아주 부드럽게 넘어갑니다~! 

 

모밀? 놉 메밀!! 

메밀 소바의 쯔유는 직접 만드는 건지 아니면 완제품을 사용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그래도 맛있어요!!

 

쯔유랑 같이 나오는 파, 다진 양파, 고추냉이까지 

기호에 맞게 넣어서 드시면 끝!!

 

소바정식은 양도 많아서 웬만한 성인 분들은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제가 돈가스를 좋아해서 이곳 저곳

리뷰가 많은 돈가스 집을 가봤는데 

확실히 맛은 있는 데 다시 먹기에 가격이..

(원래 가격 잘 안보는데...)

그런데 가츠시는!!

적절한 가격에 아주 맛있는 돈가스를.... ㅎㅎ

뭔가 광신도 같아...

 

진짜 언제 먹어도 똑같은 맛으로 보답을 하는

가츠시!!

 

항상 점심, 저녁 시간대에 가면 웨이팅 하는 손님들도 많다는 점~! 유의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