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an's
국내/여행지

서울 출사지 추천 - TOP5, 카메라 입문

by Han's Culture 2023. 11. 9.
반응형

요즘 많이 추워지고 있는데,

다들 몸조리 잘하고 있으시죠?

 

오늘은 제가 주로 가는 출사지를 소개시켜드리려 해요!

제가 찍은 사진도 덤으로 올려드립니다.!! 하하

 

사진 출사, 서울 출사, 출사 장소!! 

어디든!! ㅎㅎㅎㅎ

 

물론,, 사진을 잘찍진 못하는데, 이해해줘요

사진 색감을 어떻게 그냥 넣는지도,,

 

사진 화질 양해 부탁드려요,..

제가 옮기다가 터졌는데, 미쳐 확인을 못하고

 

 

모든 사진은

 

sony a5000

sony a7m3

 

2 종류를 이용해 찍었습니다.

 

 


서울 출사지

 

1. 뚝섬유원지

진짜 매일 매일 가는 뚝섬 유원지,,

다들 꼭 한번 가서 낭만을 즐기면서 사진을 찍어봐요.

 

 

 

 

2. 반포 한강공원

 

반포 한강공원은 정말 탁 트인 남산 뷰와 함께

세빛섬에서 찍는 일몰도 엄청 나답니다.

꼭 한번 가보세요!!

 

반포 한강공원은 제가 자주가는 만큼 사진도 많답니다.

색감도 다르게 여러가지 올려볼께요.

 

사진 구경하고 가세요!!!

 

 

 

3. 해방촌

 

해방촌은 가기 전 혹은 다녀온 후!

녹사평역 육교에서 장노출로 찍는 사진들이 일품입니다.

 

장 노출 자체가 이쁜 사진들이 잘 나오는데,

아주아주 최고랍니다.

 

 

 

4. 롯데백화점 본점(명동), 더 현대(여의도)

 

여기는 너무나 유명한 곳이죠,,?

크리스마스 시즌이 벌써부터

크리스마스의 감성이 정말 새록 새록 올라오는데,,

하,, 너무 기쁩니다.

 

크리스마스만의 몽글 몽글한 느낌

 

-> 두 곳은 제가 휴대폰으로 옛날에 찍은 것 뿐이더라구요..

이번에 출사를 갈 예정인데 추후 업로드를 해볼께요!

 

 

 

5. 안국역

 

안국역은 진짜 예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던 곳인데,

창덕궁, 경복궁 사이에 있고, 거리거리 마다 옛 느낌이 묻어있습니다.

그래서 주변 사람들에게 꼭 추천하는 공간입니다.

 


서울에서 사진을 꼭 찍을 예정이라면,

다들 제가 추천한 곳을 한번씩 방문해보시길!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